뉴스 > 온라인

천하제일상 거상, 명왕 전직과 전설 장수 '야왕 맹획' 추가

▲ 거상에 추가된 군다리명왕(좌), 금강야차 명왕 (우)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이하 거상)'이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명왕 전직과 전설 장수 '야왕 맹획' 등을 추가했다.

명왕 전직은 흉수와 다양한 재료를 합쳐 전직하는 콘텐츠다. 각성 궁기를 바탕으로 하는 '금강야차 명왕', 각성 혼돈을 바탕으로 하는 '군다리 명왕'이 각각 추가됐다. 금강야차 명왕은 지력을, 군다리 명왕은 민첩을 다른 용병에게 자동 이전하며, 각각 지력과 민첩을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전설 장수 '야왕 맹획'은 개량된 발석거와 개량된 흑룡차, 각성 서산대사를 합쳐 전직할 수 있다. 이 외에 2차 장수 난다데비의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다문천왕 고급 무기와 전용 시나리오 던전, 최상위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월천귀문 던전도 나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오는 2020년 1월 21일까지 거상 17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미션 클리어 하고 점수를 획득하면 사천왕 갑옷 및 반지를 지급하며, 누적 출석 시 크리스마스 산타복 등을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선물도 제공하며, 이번 업데이트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거상 17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겨울 업데이트와 17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