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포토] 로스트아크 첫 e스포츠 대회, 로열로더스 개막 현장

/ 4
로스트아크 첫 공식 e스포츠 대회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이하 로열로더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는 지난 20일 판매를 개시한 개막전 16강 A조 경기 티켓 600장이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데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 당일인 28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 경기장은 로스트아크 PvP 최상위 랭커들의 치열한 접전을 보러 온 팬들로 가득 찼다. 20여 일의 대장정을 시작한 로열로더스 개막전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개막전이 열렸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건물 1층에는 입장권을 수령할 수 있는 티켓 박스 팬들을 반긴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치어풀 문구 작성은 경기를 보러온 관객 입장에서 가장 긴장되는 순간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경기 시작 후에도 관람객이 계속 모여 빈자리는 금새 채워졌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많은 정성이 담긴 치어풀, 밸런스 패치를 원하는 소망을 표하기도 한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매 경기 치열한 접전이 이어져 팬들을 매료시켰는데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경기에 빠져든 것은 팬들만이 아니었다. 중계진 역시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경기에 몰입 중인 선수들의 모습. 매 경기 눈을 뗄수 없는 접전이 이어졌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보는 재미가 확실했던 로열로더스 개막전이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