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청만 하면 접속 가능, 섀도우 아레나 2차 테스트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4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69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2차 테스트를 진행하는 섀도우 아레나 (사진제공: 펄어비스)
▲ 2차 테스트를 진행하는 섀도우 아레나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2일 오후 4시부터 5일까지 총 4일에 걸친 섀도우 아레나 2차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과 러시아 이용자를 대상으로 펼쳐지며, 게임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접속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번에 선보여지지 않은 고옌(전사), 오로엔(궁수) 신규 캐릭터 2종과 랭킹 시스템, 전장 내 방해요소인 붉은 용, 연습 모드, 숙련도 시스템, 원하는 이용자를 초대해 대전할 수 있는 사용자 설정 모드 등이 추가됐다.

한편, 펄어비스는 테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게임 플레이 후기를 블로그와 커뮤니티 등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제공한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캐릭터 2종 (사진제공: 펄어비스)
▲ 섀도우 아레나 신규 캐릭터 2종 (사진제공: 펄어비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섀도우 아레나 2020년 상반기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섀도우 아레나는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인 검은사막에 비해 액션게임 특유 요소를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