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용과 같이 7' 카스가 이치반은 동료와 함께 싸운다

/ 1
▲ 오는 16일 출시 예정인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액션 어드벤쳐에서 턴제 RPG로 변신한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 7)'의 동료 시스템에 대한 상세 정보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키류에만 의존하던 전작과 달리 이번 용과 같이 7은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과 인연을 맺은 여러 동료들이 함께 전투를 치른다. 주요 동료로는 노숙자인 난바, 전직 형사 아다치 코이치 등 이미 잘 알려진 동료들 외에 최근까지 적인지 아군인지 정체가 모호했던 거미줄의 참모 '한준기'와 헝빙류만 총수 '쵸우 티안유'도 동료로 영입할 수 있다.

▲ 용과 같이 7 게임 트레일러 파트 2 (영상출처: 세가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 내에는 '고용 지원 센터'가 있는데, 여기서는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과 동료들의 직업을 교체할 수 있다. 댄서, 요리사, 기동대원, 아이돌 등 다양한 직업이 있으며, 용사와 같은 캐릭터 전용 직업도 존재한다. 각 직업마다 기술과 특성이 다르기에 파티 구성에 있어 주의를 요한다. 직업 변경을 위해선 자격증 학교에서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여러 NPC가 떠안고 있는 고민을 해결해 인간력을 올려야 한다.

용과 같이 7은 주요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 외에 도쿄 카무로쵸, 오사카 소텐보리 등 여러 도시 번화가를 돌아다닐 수 있다. 거리를 거닐다 마주치는 플레이 스팟에서 미니게임을 즐기면 카스가 일행이 강해지기도 하며, 서브 스토리 캐릭터가 조력자로 등장해 거리 탐색의 즐거움을 더했다. 스토리 중반 이후에는 도산 위기의 한 주식회사를 경영하는 등 경영 시뮬레이션 요소도 더해졌다.



▲ 개성 넘치는 동료들은 물론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독특한 직업도 인상적이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전작 주인공 키류는 물론 최고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도 본 영상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키류와 마지마 고로는 조력자 캐릭터로 등장해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과 동료들의 모험을 도울 것으로 보인다.

용과 같이 7은 오는 1월 1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초회 구매자들에게는 특전으로 장비 아이템 '마지마 건설 세트'가 지급된다.

▲ 전작 주인공 키류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최고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도 용과 같이 7에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세가
게임소개
'용과 같이 7'는 새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과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이진쵸를 다룬다.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방대한 게임 무대와,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을 융합한 '라이브커맨드 RPG 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