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0주년 맞이한 마영전, 신규 인연 스킬 추가된다

▲ 마비노기 영웅전 10주년 기념 행사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11일 서울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서비스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유저 행사 '마영전 10th ANNIVERSARY'를 진행했다.

현장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초청된 유저 2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성승헌 캐스터가 사회를 맡아 퀴즈 이벤트, 질의응답 등을 진행했다.

또한 시즌별 아트 작품과 벨, 린, 미울 등 주요 캐릭터 액자를 전시하고, 10주년 기념 성우 축전 영상, 신규 스킬 영상 등을 공개했다.

마영전 관련 퀴즈를 통해 전시된 아트 액자를 유저에게 선물하고, 마영전 개발진이 유저 질문에 답하는 '응답하라 마영전' 코너를 진행했다. 아울러 결사대 보스 몬스터 네반과 캐릭터 델리아 피규어 제작 소식도 전했다.

이 밖에도 신규 '인연 스킬'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특별한 인연을 가진 특정 캐릭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보스 몬스터에 쓰면 오랜 제압 시간과 강력한 대미지를 준다. 해당 콘텐츠는 올 여름 업데이트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