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영상] 섀도우 아레나, 허공에 칼질하던 내가 4킬이라니!

펄어비스의 액션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가 지난 2월 27일부터 3차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는 신규 영웅인 황금의 바달과 2인 모드 등 여러 콘텐츠와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실 전 얼마 전에 했던 배틀그라운드 8 대 8 팀 데스매치에서 뉴비의 서러움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총게임만 아니었어도 이렇게 속수무책으로 당하지 않았을거라고 자부했죠. 마침 액션 배틀로얄 게임인 '섀도우 아레나'가 3차 테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이거다!'라고 속으로 외쳤습니다.

저는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와 2인 모드로 참전했습니다. 처음엔 스킬조차 제대로 구사하지 못하고 허공에 열심히 칼질을 했습니다. 그러나 점점 발전하는 모습에 나름 뿌듯했습니다. 옆에서 멘탈이 터져가는 동료 기자를 위로하는 여유와 상대의 전략을 분석하는 날카로움도 선보였는데요.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다 4킬이나 딴 섀도우 아레나 체험기를 공개합니다.

▲ 섀도우 아레나에서 허공에 대고 검술을 연마했더니 어느새 4킬을 했습니다. (영상촬영 및 제작: 게임메카)




▲ 자책하는 동료 기자에게 가능성이 있다며 다독이는 여유까지 자라났습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섀도우 아레나 2020년 상반기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섀도우 아레나는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인 검은사막에 비해 액션게임 특유 요소를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