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 후보작 뽑는 유저 투표 시작

/ 1
▲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 투표가 시작됐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RPG는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 수상작 선정을 위한 투표를 8일부터 시작했다.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에는 800개에 달하는 작품이 예선에 출품됐으며, 이 중 아바타 분야는 474개 작품이 접수돼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본선은 이용자들의 직접 투표가 이뤄지며, 각 분야별 5개 최종 후보작이 선정돼 경쟁을 펼친다.

최종 투표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로스트아크 이용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아바타, 탈 것 & 펫, 자유분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바타의 경우 각 직업군 별로 한 표씩 투표가 가능하다.

최종 수상작 선정은 100% 이용자 투표를 통해 결정되며, 아바타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에게는 각 500만원의 상금, 특별 칭호,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와 기념품이 지급된다. 아울러 탈 것&펫, 자유 분야는 대상(1명), 최우수상(1명)과 우수상(3명)을 선정해 상금 및 다양한 기념품을 지급한다.

한편, 공모전 투표 페이지 오픈과 함께 게임 내 호감도 ‘애정’ 단계가 처음 추가됐다. 가장 먼저 애정 단계가 추가된 NPC는 ‘사샤’와 ‘에아달린’이다. 두 명의 NPC와 신뢰도 ‘호감’을 달성한 이용자는 특별한 퀘스트를 수행하고 애정 단계를 오픈 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새 스토리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에 팬 여러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며,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실제 게임 콘텐츠 적용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종 수상작은 오는 29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