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건틀릿 폭주, 크리티카 신규 전직 플레임 스트라이커 추가

/ 1
▲ 크리티카 신규 전직 플레임스트라이커 (사진제공: 올엠)

9일, 액션 RPG 크리티카에 새 전직 '플레임 스트라이커'가 추가됐다.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불길 강화: 플레임 볼트’, ‘트리플 슬래쉬’ 등 돌진 스킬을 구사해 적을 몰아 세우는 캐릭터다. 또한 거대한 건틀릿에 열기를 모아 시전하는 ‘해방: 기간틱 헬플레임’, ‘해방: 마그마밤’ 등으로 적에게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호방한 성격으로 보이시한 매력을 풍기는 플레임 스트라이커의 주요 스킬은 '블레이드 오브 헬파이어'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공중으로 뛰어올라 건틀렛의 모든 기능을 개방하고, 폭주하는 힘에 따라 강력한 열기를 뿜어내 뜨거운 화염 회오리를 만들어 다수의 적을 물리칠 수 있다.

▲ 크리티카 신규 전직 플레임 스트라이커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올엠은 신규 전직 추가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23일까지 연다. 먼저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70레벨을 달성하면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접속 시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숫자 만큼 이동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걸려라 크리마블 이벤트'도 한다.

이어 NPC 아렌델에게서 받은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상점에서 교환 가능한 ‘아렌델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포스 가공 시 자원의 양을 줄여주는 ‘마음껏 울려라! 포스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