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모동숲, 30일부터 꿈 속에서 다른 섬 탐험 가능해진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4,4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30,037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불꽃축제와 꿈속 세계 탐험 등을 골자로 한 여름 무료 업데이트 2편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8월 매주 일요일 밤에 게임 내 마을에서 불꽃축제가 개최된다. 축제 시간에는 주민들도 광장에 모여 제각기 불꽃을 감상하며, 여욱의 가판대에서는 여러 가지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여욱 행운권'을 판매한다. 아이템으로는 축제에서 볼 수 있는 머리띠나 형광봉, 코끼리나팔 등이 나온다. 또한, 광장에 있는 여울에게 '마이 디자인'을 건네주면 오리지널 불꽃을 쏘아 올릴 수도 있다.

매주 일요일 저녁 열리는 불꽃축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 매주 일요일 저녁 열리는 불꽃축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여욱 행운권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 여욱 행운권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이와 함께 꿈 속 세계 탐험도 업데이트 된다. 마이 홈의 침대에 누워 잠을 자면 신비한 공간으로 넘어가는데, 이 곳에서는 누군가의 섬을 꿈으로 볼 수도 있고, 내 꿈을 '꿈번지' 형태로 맡겨 전세계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도 있다. 다른 섬의 꿈 속에 들어가면 마치 현실처럼 해당 섬을 산책할 수 있으며, 섬의 주인에게 인사를 받거나 작성자가 등록한 마이 디자인을 받을 수도 있다. 이 곳은 꿈이기 때문에 누가 무엇을 해도 현실의 섬에는 영향이 없다.

꿈 속 세계로 진입해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 꿈 속 세계로 진입해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다른 유저의 섬을 마음껏 탐험하고 내 섬을 공개하자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 다른 유저의 섬을 마음껏 탐험하고 내 섬을 공개하자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마지막으로 너굴 쇼핑에 칠석을 기념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견우와 직녀 전설에 맞춘 옷 등 시즌에 맞춘 계절 아이템이 등장한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으로 방 안에서도 불꽃축제 기분을 낼 수 있는 '불꽃축제 벽'도 무료로 제공한다.

시스템적인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인터넷을 통해 저장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는 저장 데이터 복원 서비스가 시작된다. 이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본체가 고장나거나 분실하더라도 게임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게 된다. 다만, 저장 데이터는 유저가 마음대로 복원할 수 없으며, 기기 고장의 경우에는 한국닌텐도 A/S 센터에서, 기기 분실의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 저장 데이터 복원 안내를 받아야 한다.

칠석 업데이트 아이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 칠석 아이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집안에 붙이는 불꽃축제 벽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 집안에 붙이는 불꽃축제 벽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세이브 시스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 저장 데이터 복원 시스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사이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름 무료 업데이트 2편은 국내 시간 기준 30일 오전 10시부터 배포된다. 또한, 다음 무료 업데이트에서는 가을에 맞춘 다양한 계절 이벤트가 추가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3월 20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동물의 숲’은 여러 동물 주민들이 사는 마을에서 낚시, 곤충 채집 등을 즐기고 집과 마을을 꾸며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등 평화롭게 즐기는 ‘치유 게임’이다. 물고기와 곤충, 화석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존재...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