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위메이드 '미르M', 19일 테스트 위한 사전 다운로드 시작

/ 1
▲ '미르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테스트를 위한 게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미르M은 위메이드 대표IP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복원한 신작으로, 미르4 성공 노하우와 원작의 게임성을 모두 반영해 작품성을 높인 게임이다. 

오늘 진행되는 사전 다운로드는 19일 시작되는 사전 테스트에 앞서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1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 테스트는 19일 자정(0시) 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와 PC 빌드를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및 애플, 페이스북, 카카오 등 소셜 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와 접속 시간 이벤트를 진행해, 화신 소환권 및 주요 재화인 동전과 흑철을 선물하는 등 플레이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요소들을 마련했다.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에 응한 이용자에게는 본 게임을 위한 강력한 특별 아이템 패키지, ‘대륙의 개척자’가 주어진다. 위메이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받아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 게임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모든 것이 공존하는 세상,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에 대한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