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배틀스티드:군마', 스팀 정식 출시와 함께 무료 전환

/ 1
배틀스티드: 군마 (사진제공: 엠게임)
▲ 배틀스티드: 군마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체 개발한 메카닉 3인칭 온라인 슈팅 게임 ‘배틀스티드:군마(이하 배틀스티드)’가 스팀 앞서 해보기를 끝내고 무료 게임으로 전환하며 정식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정식서비스를 통해 기존 유료(2만 6,000원)이던 게임이 무료로 전환된다. 기존 구매자들에게는 3만 5,000원 상당의 랭킹모드 입장권과 프리미엄 스킨 1종을 지급하고,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1만 7,000코인이 지급된다.

배틀스티드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도심 공간에서 펼쳐지는 메카닉 TPS게임으로, 거대 메카닉을 직접 조종해 5 대 5 팀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지난해 8월 스팀 앞서 해보기를 진행한 후 약 1년 동안 유저 피드백을 수렴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선을 진행했고, 전투 모드를 중점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상대 유저 매칭이 없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인공지능 상대 연습전 모드와 경쟁전 모드를 추가해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체 스킨도 업데이트 됐다. 보다 퀄리티 있는 기체 스킨을 제공해 플레이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그 외 기체별 사운드를 비롯해 배경음, 환경음 등 다양한 사운드 개선과 훈련장 등 각 전투 맵을 최적화하는 그래픽 리뉴얼을 진행했다.

엠게임 김용준 본부장은 “’배틀스티드’는 슈팅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 요소가 극대화되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지난 앞서 해보기 버전에서 요청이 많았던 부분들을 최대한 수정하고 개선하였다. 향후 지속적으로 게임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게이머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틀스티드: 군마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배틀스티드: 군마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배틀스티드:군마는 언리얼4 엔진으로 개발한 메카닉 TPS 게임이다.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거대 메카닉 6 대 6 팀 대전으로, 오픈 시점 7개의 거대 메카닉을 조작해 팀원들과 협력하여 거점을 점령하고,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