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한국게임산업협회-엔씨, 타이페이게임쇼 스타트업 부스 연다

/ 1
타이페이 게임쇼에 열릴 한국게임산업협회-엔씨 스타트업 공동부스 (사진제공: 한국게임산업협회)
▲ 타이페이 게임쇼에 열릴 한국게임산업협회-엔씨 스타트업 공동부스 (사진제공: 한국게임산업협회)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엔씨소프트의 후원으로 2023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게임 스타트업 BTB 공동부스 ‘Startup with NC K-GAMES Pavilion’을 오는 2월 2~3일 양일 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동부스에 참가할 게임 스타트업 기업은 글로벌 게임 허브 센터가 구축된 지역에서 추천을 받았다. 접수된 추천 기업 중 심사를 거쳐 애니듀, 에이스타코퍼레이션, 온닷, 지니소프트, 플레이메피스토왈츠까지 최종 5개사를 선발했다.

협회가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글로벌 해외진출 지원 사업은 게임 스타트업 기업의 비즈니스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그간 엔씨소프트가 후원해 온 중소기업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협회 관계자는 “그간 공동부스는 부스 주최자들만 부각되는 형태였다. 이번부스는 참여사들의 게임콘텐츠 이미지를 적극 활용했다.”며,“공동부스 참여사들이 현지에서 콘텐츠 피드백을 받고, 파트너를 찾는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엔씨소프트와 함께 적극 운영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