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디아블로3, 이번엔 누드패치 등장!

/ 1


피시방 점유율 40%를 넘나들며 상승세인 디아블로3가 캐릭터 누드패치 파일의 등장으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

 

금일 해외의 한 게임 사이트에는 디아블로3의 누드 패치관련된 글이 게재되어 큰 혼란을 빚고 있다. 누드 패치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의복을 투명하게 만들어 속이 비치게 만드는 불법 해킹 파일이다. 이 누드패치 파일을 업로드한 사람에 대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으며 누드패치 파일의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파일을 적용시킨 듯한 모습의 누드차림 여자 악마사냥꾼 스크린샷이 해당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다.

 

누드패치는 그 동안 많은 게임들이 타겟이 되어 자주 만들어졌던 해킹 파일로 국내 온라인 게임에서는 아이온, 마비노기 영웅전등이 구설수에 오른 적이 있다. 하지만, 이러한 파일의 경우 클라이언트 변조로 인한 적용 사례이므로 개발사의 즉각적인 반응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막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누드패치가 공개 된 것을 본 해외 유저들은 "디아블로3도 피해갈 수 없구나", "괜히 계정 정지를 당하느니 안쓰고 말겠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 게임메카 남윤서 기자
(dia3@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는 전작 '디아블로'와 '디아블로 2'의 스토리라인을 계승한 작품이다.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직업을 지원한다. 무시무시한 악마 및 강력한 보스들과의 전투와 캐... 자세히
남윤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