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맨유, 에버튼에 당한 개막전 패배 설욕 한다

/ 1


▲지난 개막전에서 에버튼에게 패배한 맨유


한국시간으로 오는 1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에버튼 FC(이하 에버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가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트에서 열린다.


에버튼에게 뼈아픈 패배를 당했던 맨유는 물오른 포워드 반 페르시를 앞세워 설욕의 기회를 노리고 있다. 반면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두고 4위인 토트넘과 승점 3점 차이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 에버튼은 이번 맨유전의 총력을 다할 기세다.


현재 맨유는 25경기 20승 2무 3패 승점 62점으로 53점을 획득한 2위 맨시티를 9점 차이로 따돌리고 리그 1위를 지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이적생인 로빈 반 페르시가 뛰어난 활약으로 올 시즌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이번 시즌 맨유는 리그 뿐만 아니라 FA컵, 챔피언스리그 3개의 대회를 동시에 석권할 수 있는 트레블의 가능성이 그 어느 시즌보다 높다.



▲또 한번 우승을 차지할 기회가 찾아온 맨유


한편 리그 5위를 달리는 에버튼의 기세 또한 만만치 않다. 25경기중 단 3번의 패배를 허용하고 있으며. 또 최근 6경기에서 3승3무로 무패를 자랑한다. 단 팀의 핵심인 마루앙 펠라이니의 출전이 불투명하다는 점이 적신호다. 


많은 피파온라인3 유저들이 리그 1위를 지키고 있는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노리는 에버튼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그리고 맨유의 상승세를 이끄는 이적생 반 페르시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하고 있다. 과연 이 선수가 피파온라인3 에서 어떤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자.


맨유의 골 머신, 로빈 반 페르시의 피파온라인3 능력치는?


▲ 로빈 반 페르시의 피파온라인3 만레벨 능력치

피파온라인3의 로빈 반 페르시는 매우 탁월한 슈팅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골 결정력, 슛 파워, 중거리 슛, 발리 슛 등 슈팅 관련 능력치는 모두 최정상급이고, 반응 속도와 위치 선정, 드리블과 패싱 능력치도 훌륭하다. 스피드가 빠른 편이 아니고 체격에 비해 헤딩과 몸싸움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탁월한 슈팅 능력을 바탕으로 근거리나 중거리 어디서나 볼만 주어지면 골을 만들어낼 수 있는 선수라고 할 수 있다.
 
: 피파온라인3 게임메카 (fifa3@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