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썬: 리미티드 에디션, 신규 던전 및 최고급 아이템 추가

/ 4

▲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던전 '고대인의 안식처' 원화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자사의 MMORPG ‘썬: 리미티드 에디션’에 신규 사냥터 및 최상급 아이템을 오는 30일(목)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썬: 리미티드 에디션’ 내 지역 ‘정령들의 쉼터’에 최고 난이도의 신규 사냥터 ‘고대인의 안식처’와 최종미션 ‘정령들의 쉼터(AC)’가 적용되고, 게임 내 최상급 아이템 ‘엘리트 3차 아이템’도 추가된다. 

신규 사냥터 ‘고대인의 안식처’는 약 40종 이상의 신규 퀘스트가 배치된 최고난이도의 필드로, ‘전갈’, ‘랩터(육식조)’ 등 동물의 외형을 한 몬스터가 주로 등장한다. 지역 최종 미션 ‘정령들의 쉼터(AC)’도 첫 선을 보인다. 해당 미션은 155레벨부터 선행 조건 없이 체험이 가능하며,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엘리트 3차 아이템’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되는 ‘엘리트 3차 아이템’은 ‘피해 데미지량 감소’ 등의 옵션이 더해진 최상급 아이템으로, ‘핏빛의 정령석’ 등 게임 아이템과 클래스 별 재료를 조합해 제작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점령전장 ‘자피르 격전지’에 ‘연속 킬’, ‘어시스트 카운트’ 등의 추가 점수 항목을 적용해 이전보다 빠른 승부가 가능해진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고레벨 회원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가 다수 적용됐다”며 “올 해 역시 분기별 대형 업데이트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대규모의 파티를 구성해 즐길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시스템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일(30일)부터 6월 27일까지 신규 및 회귀 유저에게 ’엘리트 1차 아이템 교환권’ 등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신규 및 회귀 회원들에게는 ‘텐트(4인용)’ 등 여름 캠핑용품을 제공한다.

‘썬: 리미티드 에디션’의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썬은 MMORPG와 콘솔 RPG의 장점을 결합한 '세미 MMORPG'다. 플레이어는 마을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공유하여 게임 내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다양한 경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독특한 형태의 배...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