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앱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 디지털 코믹 '프라임 블러드' 출시

/ 1


▲ 호러 애니메이션 '프라임블러드' (사진제공: NARR8)


러시아의 디지털 콘텐츠 퍼블리셔 기업 NARR8은 한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모션코믹 공포물 시리즈 ‘프라임 블러드(Prime Blood)’를 2일 출시했다.

 

‘프라임 블러드’는 남들과 다른 유형의 피를 가진 의대생 제인과 그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뱀파이어와 늑대 인간들 사이의 잔인한 혈투를 다룬 시리즈로 수준 높은 애니매이션과 배경음악, 다양한 특수효과 등을 적용함으로써 독자들이 한편의 공포영화를 보는 듯한 효과를 유도했다.

 

아서 리(Arthur Lee) NARR8 모션코믹팀 리더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프라임 블러드’는 일러스트레이터 마크 실베스트리(Marc Silvestri), 데이빗 핀처(David Fincher)감독, 만화가 하누카 형제(Hanuka)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기에 불길하며 암울한 느낌의 느와르 장르의 시리즈다.”라고 소개하며, “특히 첫 에피소드는 기존의 에피소드보다 2배 이상의 분량으로 NARR8팀은 독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애니매이션 및 배경음악, 특수효과 등에 더욱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어, 러시아어, 영어, 스페인어가 지원되며,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디지털 콘텐츠 퍼블리셔 NARR8社는 메일루(Mail.ru), 아스트롬 온라인 (Astrum Online)에서 게임 개발자이자 콘텐츠 개발자로 활약한 알렉산더 바첸코(Alexander Vaschenko)에 의해 2011년 10월 설립되었으며, 인터넷 사업가이자 게임 인사이트(Game Insight)의 이사인 이고르 마차뉴크(Igor Matsanyuk)가 설립한 모스코바 투자회사 아이엠아이 벤처컴퍼니社 (IMI.VC Venture Company)가 초기 자본금 4백만 달러를 투자했다. 현재 모스크바 본사와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지사에 콘텐츠 개발자,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등 약 18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10개의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