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비노기, 공식 가이드북 모바일 앱으로 출시

/ 1

▲ '마비노기' 공식 가이드북을 앱북으로 출시한 넥슨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의 최신 공략 정보를 담은 공식 가이드북을 모바일 앱북으로 제작,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앱북에는 마비노기 신규 챕터 ‘THE DRAMA: 이리아’의 스토리 및 공략을 비롯해 ‘드레스룸’, ‘낭만농장 시즌3’ 등 다양한 업데이트 콘텐츠 정보가 담겨 있다.

초보 유저를 위한 기본 가이드는 ‘네비게이션’, ‘메인스트림’, ‘전투’, ‘생활’이라는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마비노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재능’, ‘경제활동’, ‘즐길거리’, ‘월드와 NPC’ 등 모든 정보를 총망라했으며, 마비노기 홈페이지 연재만화 코너의 인기 카툰도 수록돼 있다.

넥슨은 이번에 출시한 앱 내 풀 버전(Full Version)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스마트폰용 ‘마비노기’ 배경이미지 15종과 미공개 설정 일러스트를 제공하며, 앱북 구매자에게만 제공되는 마비노기 한정 아이템 ‘은색 여우’ 펫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공식 가이드북, THE DRAMA: 이리아’ 앱북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8월 10일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