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리듬게임 모두의밴드, 크레용팝 신곡 '빠빠빠' 업데이트

/ 1

▲ 아프리카TV에서 서비스 중인 '모두의밴드'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할러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모두의밴드 for Kakao'에 5인조 걸그룹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크레용팝의 '빠빠빠'는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에 헬멧과 추리닝을 착용한 멤버들이 '직렬 5기통 댄스'로 불리는 독특한 안무를 선보이며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각종 음원사이트 인기 순위 석권 및 다양한 패러디를 양산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곡이다.

양주식 '모두의밴드 for Kakao' PM은 “단순한 화면 터치만으로 ‘빠빠빠’의 중독성 강한 리듬을 기타, 드럼, 베이스 등 원하는 악기로 실제 연주하는 듯한 조작감을 맛볼 수 있게 됐다. '모두의밴드’가 리듬액션 장르에 특화된 소셜 기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온라인 상의 핫이슈를 게임에 적극 반영해 새로운 재미요소를 꾸준히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아프리카TV는 엠넷 '밴드의 시대' 우승팀인 데이브레이크의 신곡으로 지난 7일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TOUCH ME’를 업데이트했으며, 이번 신규 음원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에게는 각각 '데이브레이크' 단독 콘서트 티켓,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freecatvgam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