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밸런스 업데이트 공개 '프리스타일 2' 첫 유저 간담회 성료

/ 4

▲ '프리스타일 2'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2’의 첫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월) 밝혔다.

지난 26일(토) 엔트리브소프트 사옥에서 진행된 ‘프리스타일 2’ 유저 간담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20여명의 유저와 엔트리브소프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현장에서는 ‘프리스타일 2’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의 계획이 공개됐으며, 유저들과 차후 게임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이어졌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리스타일 2’의 테스트 서버를 올해 안에 오픈하고 밸런스 업데이트를 단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일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공개했다. 

엔트리브소프트 이충환 FS사업팀장은 “지금까지 ‘프리스타일 2’를 사랑해주신 이용자들과 만나서 솔직한 의견을 나누는 것은 물론 공감할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자리였다”며 “계속해서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fs2.freestylez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