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유저 친목 도모! ‘스페셜포스’ 부산 클랜파티 성황리 종료


▲ '스페셜포스' 부산 지역 클랜파티 현장 사진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스페셜포스’에서 진행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13 클랜파티' 부산 지역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월)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페셜포스’ 클랜원간 친목을 도모하고 운영진들과 만남의 자리를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나아가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달 12일과 26일에는 대구와 서울에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3일(토)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PC방에서 개최된 부산 지역 클랜파티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클랜원 40여명과 관계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은 운영진과 만남의 자리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시스템 개선 사항과 아이디어 등 유저 의견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클랜원간 실력을 겨루는 팀 대전과 추첨을 통해 구성된 팀간 이벤트 대전 등이 펼쳐진 교류전도 진행됐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페셜포스 로고가 박힌 방한 내피가 증정되었으며, 이벤트를 통해 플랜트로닉스 헤드셋, 로켓 게임 전용 마우스 등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스페셜포스’의 클랜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