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차기 패치 내용 공개, 피파 온라인 3 개발사 탐방기 공개


▲ 스피어헤드 탐방을 주로 다룬 '지혜의 남자' 7편 (영상출처: 스포TV 게임즈 유튜브 채널)

'피파 온라인 3' 개발사 ‘스피어헤드’는 넥슨과 스포TV 게임즈가 공동 제작하는 '피파 온라인 3 챔피언십'의 리뷰 프로그램 ‘지혜의 남자’ 7편을 통해 자사의 탐방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혜의 남자’는 ‘피파 온라인 3 챔피언십’ 리그에 출전하는 선수들과 스포TV 아나운서 신지혜가 진행하는 미니 인터뷰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에 방영 중이다.

이번 주 ‘지혜의 남자’에서는 기존의 프로그램 형식과는 다르게 신지혜 아나운서가 '피파 온라인 3' 개발사 스피어헤드에 방문하여 주요 개발진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에서는 향후 업데이트될 '피파 온라인 3'의 패치 내용과 개발자만 알고 있는 '피파 온라인 3' 노하우를 공개하였으며, 스피어헤드 내 여성 개발자와 신지혜 아나운서의 자존심을 건 '피파 온라인 3' 대결도 펼쳐졌다.

이와 함께 ‘피파 온라인 3 챔피언십 2014’가 끝나고 진행되는 '피파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 ‘피파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은 '피파 온라인 3'의 첫 아시아 지역 통합 e 스포츠 대회로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 간 넥슨 아레나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피파 온라인 3'의 개발사인 스피어헤드가 대회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 대회 전반을 지원하며 대한민국,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총 7개국에서 6개 팀이 참가한다.

‘지혜의 남자’ 7편 스피어헤드 탐방기 방송은 스포TV 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ssFnVMHO0J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피파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와 대회의 티저 페이지(http://invitational.fo3.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