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Xbox One 한정판 번들, G마켓 독점 예약 판매

/ 1

 G마켓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 메인 이미지(사진출처: G마켓)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9월 2일(화), 인터넷 쇼핑몰 G마켓을 통해 Xbox One 한정판 번들 패키지의 단독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는 9월 2일(화)부터 9월 22일(화)까지 G마켓에서 단독으로 운영되며, Xbox One의 한정판 번들 패키지인 ‘Day One 에디션’의 사전 예약 판매와 함께 문자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Xbox One 한정판 ‘Day One 에디션’은 예상 소비자가 498,000원(VAT 포함)부터 시작하며, Xbox One 콘솔과 무선 컨트롤러, 헤드셋, HDMI 케이블, 전원장치, ‘피파 15’ 게임 타이틀로 구성된다. Xbox One 전용 키넥트 센서와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Dance Central Spotlight)’ 타이틀이 추가된 ‘Day One 에디션’은 예상 소비자가 598,000(VAT 포함)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Xbox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마켓에서 ‘Day One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뒤, 추후 Xbox One 론칭 행사장에서 직접 수령하면 Xbox One 독점 게임 타이틀인 ‘선셋 오버드라이브’ 티셔츠를 증정한다. 특히 론칭 행사장 현장에서는 특별 기념판 Xbox One 콘솔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Xbox One ‘Day One 에디션’의 구매를 원하는 유저는 G마켓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방문하여, 오는 9월 2일부터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