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00명에게 검증받다, 소프트닉스 '라키온' FGT 실시

/ 1


▲ '라키온' FGT 현장 (사진제공: 소프트닉스)


소프트닉스는 2(),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RPG ‘라키온: 영웅의 귀환(이하 라키온)’을 공개하기에 앞서 테스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무사히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8 28(),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라키온의 게임성을 검증하고 테스터들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을 게임 개발에 반영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다양한 온라인게임을 경험해 본 100인으로 구성된 테스터들은라키온게임 캐릭터 생성 및 튜토리얼 플레이를 비롯해 PvP 콘텐츠인개인전’, ‘팀 데스매치’, ‘황금 고렘전을 우선 체험했다.

 

또한, PvE 콘텐츠인지하로 가는 길1’, ‘곤륜산 수호자 2’ 인스턴스 던전을 3인 파티로 공략하는 등 게임의 핵심 재미요소를 빠짐없이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완성도 높은라키온의 콘텐츠에 테스터들의 호평이 쏟아졌다고 소프트닉스 측은 설명했다.

 

소프트닉스 라키온사업실 정진호 실장은이번라키온’ FGT를 통해 제안해주신 테스터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대를 앞서가는 배틀 액션 게임의 재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CBT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라키온: 영웅의 귀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rakionhero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번에 진행된 '라키온' FGT 현장 사진 (사진제공: 소프트닉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소프트닉스
게임소개
'라키온: 영웅의 귀환'은 '라키온: 카오스 포스'의 후속작으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을 동시에 느끼도록 구성된 배틀 MORPG다. 상대와 겨루는 PVP 뿐 아니라 인스턴스 던전을 통한 캐릭터 육성과 '변신...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