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랙샷,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 1

SK텔레콤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버티고우 게임즈가 개발하는 FPS게임 `블랙샷`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블랙샷`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엔트리브 가맹 PC방에서 블랙샷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20%의 보너스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내용으로 PC방에서만 쓸 수 있는 전용 무기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 엔트리브 가맹 PC방에서는 5000BP의 블랙샷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등 블랙샷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블랙샷`의 퍼블리싱을 총괄하는 엔트리브 신현근 부장은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으로 유저들을 위한 혜택을 확대하는 방안이나 PC방 대회 등 블랙샷 활성화를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랙샷`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lacksho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버티고우게임즈
게임소개
'블랙샷'은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비밀용병들의 암투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게임브리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블랙샷'은 2명의 유저가 HP와 무기, 시야를 공유하는 파트너 시스템과 메인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