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카스 온라인, 상금 1억 5천 만원 규모의 전국대회 개최

/ 1

넥슨은 총 상금 1억 5천 만원 규모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http://csonline.nexon.com)’의 전국 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히고, 오는 4월 12일부터 지역별로 온라인 예선전에 돌입한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한창 접수 중에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클랜은 클랜마스터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지역 등록 시스템에 등록 후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넥슨은 온라인 예선에 참가 신청만 해도 클랜원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며, 신청 클랜 중 추첨을 통해 10개 클랜에게 정기 모임용으로 5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은 4월 12일부터 약 3주간 전국 8개 주요 권역(서울1, 서울2, 경기, 충청, 영동, 호남, 영남, 제주)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예선 기간 동안 ‘클랜 포인트’ 누적 상위 8개 클랜(총 64개)을 선발한 뒤 권역별 오프라인 본선을 치러 결선 진출 대표 클랜을 가리게 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이번 전국대회는 클랜이 속한 지역을 기반으로 결승까지 진행된다는 점에서 단순한 토너먼트 방식의 기존의 타 FPS게임 대회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큰 상금 규모뿐만 아니라 지역을 연고로 대회가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와 화제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전국 대회에 많은 유저 분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