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타트는 빅뱅! 클럽엠스타 `아이돌위크` 프로모션

/ 4

▲ 아이돌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클럽엠스타`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매월 마지막 주를 `아이돌 위크`로 지정하고, 이들의 최신 음원과 관련 패션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사랑의 동전’ 업데이트 이후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10대 유저층 공략에 더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

이달부터 시작하는 `아이돌 위크`의 첫 번째 주인공은 최근 신곡 `BLUE`로 컴백한 빅뱅이다. 이용자들은 빅뱅의 최신 음원을 클럽 엠스타를 통해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패션 아이템도 구매해 캐릭터를 손쉽게 꾸밀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빅뱅의 히트곡 ‘하루하루’, ‘투나잇(TONIGHT)’, ‘러브송(Love Song)’ 등의 음원과 함께 패션과 소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그 동안 클럽 엠스타는 배우 장근석씨가 방송에서 춰 화제가 된 셔플댄스의 원곡인 `파티 록 앤썸`(Party Rock Anthem)에 맞춰 춤 동작과 의상을 게임 내 완벽하게 구현하는 등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이용자 층을 사로잡기 위해 힘써 왔다.

이번 ‘아이돌 위크’ 역시 빅뱅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에 다른 아이돌 그룹의 음원 및 관련 아이템을 꾸준히 업데이트해 나가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이용자 층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전 세대가 즐기는 댄스 게임이 되기 위해 다양한 이용자 층을 겨냥한 음원 제공과 최적화 작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규 음원 업데이트와 함께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아이돌 위크’를 기념해 3월 15일까지 ‘빅(Big)3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빅뱅의 신곡 BLUE를 플레이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엠넷의 인기 가요 프로그램인 `엠카운트다운` 방청권을 증정한다.

당첨된 이용자가 친구와 같이 엠카운트다운을 방청할 경우 모두에게 넷마블 캐쉬까지 지급하는 파격적인 행사다.

이외에도 빅뱅의 다른 음원을 플레이 할 경우 2배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신규 헤어 아이템 ‘미장손 프리미엄 탑(TOP)민트`를 제공한다.

이번 ‘아이돌 위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