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워해머 온라인 9월 23일 정식 출시, 한국 “좋은 소식 있을 것”

/ 4

EA미식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는 전쟁 MMORPG ‘워해머 온라인’이 북미시간으로 9월 23일 출시된다.

EA는 자신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http://www.ea.com) ‘워해머 온라인’의 한정판 패키지 셋트와 출시일을 공개했다.

오는 9월 출시될 ‘워해머 온라인’은 당초 계획보다 콘텐츠가 일부 축소된 버전이다. 지난 14일 EA미식엔터테인먼트 마크 제이콥스(Mark Jacobs) 부사장은 외신을 통해 “워해머 온라인의 일부 콘텐츠를 삭제하고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EA미식엔터테인먼트는 개발일정에 대한 압박과 게임 밸런스에 대한 문제로 인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한편, ‘워해머 온라인’의 국내출시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하지만 EA코리아 측 한 관계자는 “ (조만간) 한국에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A코리아는 해외 출시 일정에 맞추어 ‘워해머 온라인’의 국내 서비스사를 결정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워해머 온라인’ 한정판에는 게임 내 그린스킨 종족의 수장인 ‘GRUMLOK AND GAZBAG’의 특제 미니어쳐와 오리지날 그래픽 노벨, 아트 북, 게임 내 획득 경험치 증가 아이템, 12가지 종류의 게임 내 캐릭터 머리 모양, 보너스 퀘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warhammer-3847273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미씩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워해머 온라인: 심판의 시대'는 판타지 보드 게임 '워해머'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질서'와 '파괴'의 세력의 6개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대 진영의 수도를 점령하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