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천자전기온라인` 무협 대표 3인 홍보모델로 선정


▲`천자전기온라인`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민준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에서 국내 무협을 대표하는 남성 3인방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목) 밝혔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남성 3인방은 배우 김민준, 소설작가 용대운, 무협만화 작가 이재헌으로 각 분야에서 무협을 대표하는 인물로 손꼽힌다. 먼저 김민준은 유명 무협 드라마 다모를 통해 사극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후궁:제왕의 첩에서 무협 사극 연기로 스크린관에 등장할 계획이다.

또한 마검패검, 태극문, 군림천하 등으로 무협소설의 대가로 불리 우는 용대운 작가와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원작자인 이재헌 만화작가까지 국내 무협을 대표하는 남성 3인방이 ‘천자전기온라인’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 3인방은 `천자전기온라인`에 실제로 접속하여 유저들과 함께 온라인에서 만날 예정이며, 향후 온오프라인을 통해 각종 CF와 광고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이달 말, 주왕의 애첩 달기로 등장하게 될 새로운 홍보모델도 공개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지사대표는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남성 3인방은 정통 무협에 익숙한 3~40대에게 `천자전기온라인`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되어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발탁 이유를 밝혔다.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오는 4월 5일(목)부터 1차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차이니즈게이머인터내셔널
게임소개
'천자전기 온라인'은 고대 판타지의 원조인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들과 함께 신선이 되기 위한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로 중국 역사를 관통하는 스토리와 언리얼엔진3로 만...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