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타르타로스 온라인, 일본진출 통해 새로운 모험에 도전한다

/ 1

090717_tar.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http://tartaros.wemade.com)이 일본 게임 퍼블리셔 C&C Media를 통해 일본에 진출한다.

위메이드는 ‘C&C미디어’와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일본 내 서비스 제공 및 퍼블리싱 사업을 실시하는 독점 라이센스를 체결하고 일본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에 들어간다. 이와 함께, 양사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완벽한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한 협업을 통해 현지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C&C Media는 일본 최대의 넷카페 인프라망과 함께 일본의 유명 게임포털 ‘MK-STYLE’을 운영하고 있으며, 포털의 여성 이용자 비율이 높아 남성뿐 아니라 여성 이용자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시장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위메이드 해외사업본부 신민호 본부장은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영화같은 스토리와 화려한 이미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일본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위메이드의 다양한 해외진출 경험과 C&C Media 의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일본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수 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타르타로스 온라인`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