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수상자에 투자 협상권 부여, 스마일게이트 청년기업 대회 개최

/ 1

▲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CI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2015 스마일게이트 청년창업기업 경진대회(이하 청년창업기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월) 밝혔다.
 
청년창업기업 경진대회는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에서 주최 및 후원하며, 2일(월)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예선을 거쳐, 8월에 결선이 치러진다. 이번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업 조건은 창업 이후 3년 이내의 중소, 벤처기업으로 대표이사가 만 39세 이하이거나, 만 29세 이하 임직원 비율이 50% 이상인 기업이다.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는 예선에 참가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가 정신과 사업성 및 예선 기간 동안의 진행현황, 그리고 타겟 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심사로 수상 기업을 결정해 9월 중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적으로 수상 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개 기업에는 상금 1000만원, 우수상 2개 기업에는 각각 상금 50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각 수상 기업에 대해서는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와의 투자 우선 협의권이 주어지며, 오렌지팜 입주를 원하는 기업에는 입주 혜택도 부여된다.
 
이번 대회 예선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오렌지팜 공식 홈페이지(http://orangefarm.smilegate.com/)에서 입주신청을 하거나 ‘창업경진대회’ 코너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는 이번 대회를 앞으로 더욱 성장시켜 매년 2회씩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남기문 대표는 “스타트업 열풍에 이들의 열정을 지원하고자 청년창업기업 경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며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청년 기업가들이 많이 참가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에서도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기업이 수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