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이클 조던처럼 코트를 지배하라, ‘프리스타일’ 대규모 업데이트

/ 4

▲ '프리스타일'에서 실시하는 '파죽지세' 업데이트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11일, 조이시티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파죽지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페셜 캐릭터 '관우'와 '초선'과 새로운 포지션 '스윙맨이 추가된다. 먼저 '관우', '초선' 캐릭터는 은 유저가 별도로 조정할 수 있는 추가 능력치 포인트가 제공되며, 가드부터 포워드, 센터까지 모든 포지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스페셜 캐릭터만의 전용 모션과 세레모니, 음성도 지원된다. 

'스윙맨'은 NBA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과 최단신 득점왕 앨런 아이버슨을 모티브로 제작된 포지션이다. 슈팅 가드와 스몰 포워드의 특징을 모두 갖췄을 뿐 아니라 높은 점프와 빠른 속도의 드리블, 다양한 레이업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닌 포지션이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월 3일까지 매일 ‘프리스타일’을 5경기 이상 플레이하여 총 13개 지역을 점령한 유저에게 캐릭터 '초선'이 제공된다. 또한, 설 연휴 기간인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지정된 미션을 달성해 을미년 '양' 퍼즐을 모두 맞춘 유저에게 ‘SS급 포텐카드’가 지급된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만해도 'S급 포텐카드', ‘이벤트 캐시’ 등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은 농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로 농구가 아닌 '길거리 농구'를 온라인 게임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가드와 포워드, 센터 등 세 가지 포지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