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돌아온 열혈 시리즈, ‘ 열혈행진곡’ 리메이크 버전 10일 정식 발매


▲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게임 소개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개발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을 PS3로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10일 밝혔다.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1990년 패미컴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게임의 룰은 간단하다. 4 종목의 경기에서 목도에 아령, 심지어 폭탄 등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1위를 노리면 된다.

주요 경기로는 ▲ 우메미쵸를 일주하는 ‘유메미쵸(夢見町) 크로스컨트리’ ▲ 함정과 장애물을 넘어 돌파하는 ‘장애물 방 경주’ ▲ 태그 팀을 이뤄 봉 위에 설치된 박을 터트리는 ‘박 터트리기 경쟁’ ▲ 총 4명 중 마지막 남는 1명이 승리하는 ‘격투 토너먼트 대회’ 등이 있다.

이번에 국내 정식 발매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구매자에게는 일본에서 매장별 구매 특전으로 제공된 피구 팀과 마법이야기 팀, 사극 팀의 DLC 3종이 오는 12일부터 무료로 제공된다.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PS3 스토어에서 36,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games.co.kr/rivercitysport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장르
스포츠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1990년 패미콤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열혈’ 시리즈의 주인공, 쿠니오가 되어 4종목의 경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