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쿠니오군이 스팀에?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PC판 출시


▲ PC판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아크시스템웍스에서 개발한 스포츠 액션게임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이하 열혈행진곡)’ PC판을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했다고 17일(목) 밝혔다.

새롭게 스팀 출시되는 ‘열혈행진곡’ PC판은 1990년 패미컴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추억의 주인공 쿠니오를 조종해 목도에 아령, 심지어 폭탄까지 뭐든 사용이 가능한 대운동회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크게 ‘이것이 열혈 운동회다!’, ‘열혈선발! 싱글 모드’, ‘프리 배틀’, ‘백열의 온라인 대전!’, ‘나만의 운동회! 크리에이트 모드’ 등 5가지 모드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이것이 열혈 운동회다!’는 4종목의 경기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1위를 노리면 된다. 물론, 상대방을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열혈선발! 싱글모드’는 운동회 멤버 선발 시험에 참가해 경기를 벌이는 것이다. ‘프리 배틀’은 경기 내용과 팀을 자유롭게 설정해 플레이하는 방식이며, 4인 오프라인 배틀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다른 게이머와 대전을 벌일 수 있는 ‘백열의 온라인 대전!’과 새로운 캐릭터와 스테이지를 생성할 수 있는 ‘나만의 운동회! 크리에이트 모드’가 제공된다.

‘열혈행진곡’ PC판은 리메이크를 포함한 쿠니오 시리즈 인기곡 32곡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기본 포함되며, 정식 발매 후 일주일간 1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열혈행진곡’ PC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인터렉티브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장르
스포츠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1990년 패미콤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열혈’ 시리즈의 주인공, 쿠니오가 되어 4종목의 경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