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3용 ‘열혈행진곡’ 한국어판 21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패키지 모습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아크 시스템 웍스의 스포츠 액션 게임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21일부터 시작한다. 출시 플랫폼은 PS3이며, 정식 발매일은 29일이다.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1990년 패미컴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목도에 아령, 심지어 폭탄까지 뭐든 사용이 가능한 대운동회가 지금 다시 시작된다!

이 게임은 ‘이것이 열혈 운동회다!’, ‘열혈선발! 싱글 모드’, ‘프리 배틀’, ‘백열의 온라인 대전!’, ‘나만의 운동회! 크리에이트 모드’ 등 5가지 모드로 구성된다. 먼저 ‘이것이 열혈 운동회다!’는 4종목의 경기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1위를 노리면 된다. 물론, 상대방을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열혈선발! 싱글모드’는 운동회 멤버 선발 시험에 참가해 경기를 벌이는 것이다. ‘프리 배틀’은 경기 내용과 팀을 자유롭게 설정해 플레이하는 방식이며, 4인 오프라인 배틀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다른 게이머와 대전을 벌일 수 있는 ‘백열의 온라인 대전!’과 새로운 캐릭터와 스테이지를 생성할 수 있는 ‘나만의 운동회! 크리에이트 모드’가 제공된다.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예약 구매자에게는, 리메이크 곡을 포함하여 총 32곡의 ‘쿠니오군’ 시리즈 인기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증정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및 게임파라(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장르
스포츠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1990년 패미콤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열혈’ 시리즈의 주인공, 쿠니오가 되어 4종목의 경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