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최강의 레기온은 시엘 서버 마족의 '푸우'


▲ '전설의 데바' 대회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에서 지난 4일(수)부터 28일(금)까지 진행한 ‘전설의 데바’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전설의 데바’는 MMORPG ‘아이온’ 최강의 레기온을 뽑는 공식 팀 PvP 대회다. 3월 24일(화)부터 진행된 본선 리그전에는 전 서버 최상위 16개 팀이 참여해, 매 경기마다 명장면을 연출했다. 최종 우승은 이번 대회에 첫 출전한 시엘 서버 마족 진영의 ‘푸우’ 레기온이 차지했다.
.
매 경기는 모바일, 웹, 아프리카TV로 생중계되어, 많은 아이온 이용자들이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을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었다. 특히 리그 결승전에는 누적 시청자 수가 약 9만 명을 기록했다.

경기 방송은 아프리카 BJ ‘챨이’와 ‘우기성’의 해설로, 다양한 깜짝 이벤트와 함께 진행됐다. 특히 결승전에는 BJ들이 깃털 각성을 해, 최고 수치에 다다른 각성 깃털을 현장에 있는 이용자에게 나눠줬다. 이 밖에도 인던 초기화 게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엔씨소프트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번 대회 이후에도 대규모 서버전인 ‘2015 판게아’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