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류·단테·아키라·카자마 진! 인기 캐릭터 다 모였다

/ 1


▲ 반다이남코에서 공개한 `프로젝트 크로스 존` 프로모션 영상

일본을 대표하는 유명게임개발업체 3사의 공동 개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RPG ‘프로젝트 크로스 존’ 의 첫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프로젝트 크로스 존’ 은 일련의 스토리를 토대로 반다이남코(반프레스트), 캡콤, 세가의 대표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 협력 및 대립을 그릴 예정이다. 이는 지난 2005년 출시된 SRPG ‘남코 크로스 캡콤’ 과 유사한 형식의 게임성으로 해당 게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3사의 대표 참전 캐릭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 공개된 캡콤의 참전 캐릭터는 엑스, 제로(록맨), 크리스, 질 발렌타인(바이오하자드), 켄, 류(스트리트 파이터), 단테(데빌메이크라이), 데미토리(뱀파이어) 등이다. 세가의 참전 캐릭터는 토우마, 시릴(샤이닝 포스), 쿠루토, 리에라(전장의 발큐리아), 오오가미 이치로, 신구지 사쿠라(사쿠라대전), 아키라, 파이(버추어 파이터), 우라라(프세이스 채널5) 등이다.

마지막으로 반다이남코의 참전 캐릭터는 유리 로웰, 에스텔(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카자마 진, 린 샤오유(철권) 카이트, 블랙로즈(닷핵), 코스모스, T-elos(제노세가), 젠가(슈퍼로봇대전OG) 등이다. 특히 팀 배틀 방식의 전투 시스템을 채용해 서로간의 기술을 혼합/다양한 공중 콤보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컷인과 함께 강력한 필살기 연출도 적용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프로젝트 크로스 존’ 은 닌텐도 3DS로, 연내(2012) 발매될 예정이다.


▲ `프로젝트 크로스 존` 프로모션 영상 캡쳐
참전이 확정된 반다이남코, 캡콤, 세가의 캐릭터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로젝트 X 존 2013. 06. 26
플랫폼
비디오
장르
SRPG
제작사
반프레스토
게임소개
'프로젝트 X 존'은 캡콤과 세가, 반다이남코 등 일본을 대표하는 게임업체들이 공동으로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다. 각 회사의 29개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게임 캐릭터들이 '슈퍼로봇대전'과 같은 꿈의 대전을 펼친...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