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헤일로' 공식 소설 출간, 미공개 콘텐츠 수록된 양장판

/ 1

▲ '헤일로: 리치 행성의 함락' 및 후속 시리즈 출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제우미디어)

제우미디어는 MS 간판 타이틀 ‘헤일로’ 공식 소설이 국내에 정식 출간된다고 25일(목) 밝혔다.

MS의 SF FPS 시리즈 ‘헤일로’는 인류를 위협하는 외계종족에 맞선 강화병사 ‘마스터 치프’의 활약상을 그린다. 게임 본편 사건의 시발점이 되는 ‘헤일로: 리치 행성의 함락’은 어린 나이에 군대에 징집된 ‘마스터 치프’가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최고의 ‘스파르탄’ 대원으로 거듭나고, 나아가 인류의 마지막 희망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집중 조명한다.

국내 출간되는 ‘헤일로’ 소설은 정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선스를 거친 완전판으로, 미공개 부록과 삽화를 비롯해 최신 개정 내용이 빠짐없이 수록됐다. 여기에 양장으로 제본되어 소장가치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헤일로’ 공식 소설은 가장 먼저 오는 25일 ‘리치 행성의 함락’이 출간되며 이어서 ‘플러드’, ‘선제공격 작전’, ‘오닉스의 유령’이 매달 한 권씩 발매될 예정이다. 따라서 오는 10월 ‘헤일로 5: 가디언즈’ 출시 전까지 모든 시리즈가 국내에 소개된다.

‘헤일로’ 공식 소설은 전국 대형서점 및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공식홈페이지(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343인더스트리
게임소개
'헤일로 5'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헤일로' 시리즈 다섯 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4편에서 마무리된 마스터 치프의 일대기 이후의 이야기를 '헤일로 5'에서 만날 수 있다. '헤일로 5'는 차세대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