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이돌마스터 폴쨩? 철권 7에 ‘아이마스’ 무대의상이

/ 1

▲ '철권'과 '아이마스' 콜라보레이션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거구의 폴 피닉스가 세라복을 입고 붕권을 날린다? 선뜻 상상이 되질 않는데, 실제로 ‘철권 7’에 ‘아이돌마스터(이하 아이마스) 무대의상이 도입된다.

반다이남코는 20일, ‘철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철권 7’과 ‘아이마스’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철권의 아버지’ 하라다 가츠히로 프로듀서가 예고한 바 있는 이번 합작은 ‘철권’ 20주년과 ‘아이마스’ 10주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한 것이다. 이 두 게임이 힘을 합친 배경에 ‘아이마스’ 열성팬으로 공공연히 알려진 하라다 프로듀서가 있었음은 물론이다.

영상 도입부에는 ‘철권’ 간판 캐릭터 폴 피닉스가 무려 세라복을 입고 등장한다. ‘아이마스’ 아마미 하루카의 무대의상을 입고 육체미를 뽐내는 폴의 삼두박근 하단에는 ‘실제 게임에선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안내가 적혀있다.

아쉽게도 실제 게임에 적용되는 ‘아이마스’ 의상은 전부 여성 캐릭터 전용으로 각자에게 가장 맞아떨어지는 ‘아이마스’ 멤버 의상이 주어진다. 가령 금발 미소녀 럭키 클로에에게는 호시이 미키, 귀엽고 활달한 링 샤오유에게는 마찬가지로 트윈테일인 야요이, 건강미 넘치는 조시 리잘에게는 운동계 가나하 히비키가 각각 배정됐다. 앞에서 폴이 입고 나왔던 하루카 의상은 사실은 카자마 아스카의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외에 ‘철권’과 ‘아이마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철권'과 '아이마스' 콜라보레이션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7 2017. 06. 01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7'은 3D 대전 격투 액션 '철권' 시리즈 7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철권 6' 이후 이야기를 다룬 '철권 7'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철권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