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피드 헌팅 액션 `갓이터 버스트` 10월 28일 정식 발매

/ 2

fs101019_GEB01 (3).jpg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하여 팀 하이 스피드 헌팅 액션 ‘갓이터 버스트’를 10월 28일에 발매하며,  10월 19일부터 10월 26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갓이터 버스트’ 는 전작인 갓이터의 신속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하이 스피드 헌팅 액션 게임이다. 갓이터 버스트에서는 신규 시나리오와 캐릭터, 무기, 스킬, 액션, 복장, 시스템, 아바카  카드, 아라가미가 새롭게 추가되어 게임의 깊이를 더 했다. 그 중 콤보 버스트는 포식을 위해 제자리에 멈추어 서야만 했던 전작의 제약을 벗어나 콤보 사용 중 바로 포식을 사용하여 버스트 모드를 발동시킬 수 있는 새로운 액션이다.

추가된 신규 시나리오에서는 전편에서 실종되었던 ‘아마미야 린도’가 아라가미화 된 모습으로 등장함과 더불어 신규 캐릭터로 ‘렌’이라는 미지의 인물이 등장한다.

또한, 아바타 카드가 추가되었다. 아바타 카드는 플레이어의 전적 등의 정보가 기록되는 카드다. 이 카드를 다른 플레이어와 교환함으로써 카드에 기록된 정보와 똑 같은 성능을 가진 NPC를 싱글 플레이에서 동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교환상대의 NPC와 함께 싸워 입수한 소재의 일부가 데이터로 축적되어, 다음에 통신할 때 입수한 소재를 교환할 수 있다. 즉, 교환 상대와 멀티 플레이를 즐긴 후 싱글 플레이 때도 동료와 서로 협력하여 효율적으로 소재를 수집할 수 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에는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투에 동참할 수 있는 NPC 캐릭터의 프리미엄 코스튬 7종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예약 판매 제품에만 제공되는 것으로 일반판에는 포함되지 않을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갓 이터 버스트'는 '갓 이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헌팅 액션 게임으로, 새로운 시나리오와 신규 캐릭터, 무기, 스킬, 액션 복장, 시스템, 아바타 카드, 아라가미 등이 새롭게 추가되어 게임의 깊이를 더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