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8일부터 22일까지 '창세기전 4' 2차 테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는 MMORPG ‘창세기전 4’ 2차 비공개 테스트를 18일(금)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4'는 '창세기전' 시리즈 최신작으로 최대 캐릭터 5명이 팀을 이뤄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 군진에 속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는 ‘강림 시스템’등이 포함되어 있다.
2차 비공개 테스트 인원은 총 20,000명이며, 9월 17일에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제공된다. 이후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5일간 테스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테스트 첫날인 18일에는 오후 7시부터 다음날 19일 밤 12시까지는 장장 29시간간 무정지 테스트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총 15랭크까지의 콘텐츠, 30여 개의 인스턴스 던전, 80여 종에 달하는 아르카나가 공개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내에 15랭크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공개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한정판 ‘성기사 의상’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창세기전 4’를 활용한 ‘SD 캐릭터 333큐브’와 ‘2016년도 달력’ 등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프트맥스 박정필 사업본부장은 “18일부터 진행되는 29시간 무정지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 확보 차원의 큰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정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4' 2차 테스트 당첨자 확인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디아블로 4 핫픽스 패치, 원소술사와 도적 너프됐다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1라운드 '무릎' 4연승, 철권 7 한일전 한국 승리로 마무리
- [겜ㅊㅊ] 마참내! 한국어 지원하며 문턱 낮아진 게임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