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최고레벨 70까지 개방, 'RF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4

▲ 'RF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다음게임)

다음게임이 16일(금), 자사의 SF MMORPG ‘RF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변화의 바람, 또 한번의 진화’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70까지 개방되고, 신규 서버 ‘라르크’가 열린다. 이와 함께 상급 무기와 방어구가 추가되고, 신규 던전인 ‘야수들의 대지’와 ‘파괴된 노바잔의 요새’ 그리고 ‘캐러밴의 시공간’ 등이 열린다. 새로운 던전들은 60레벨 이상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잡아 추가된 상급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1월 12일까지 신규 서버 ‘라르크’에서 종족 및 클래스별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랭커 1위에게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상위 10위 유저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오리온, 프리머스, 라르크 서버에 새롭게 생성된 캐릭터에게 달성 레벨에 맞는 장비를 지원하는 ‘레벨업 캠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17일부터 18일까지 하루 3번 제공되는 종족 퀘스트에 참여해, 타 종족 통제장치를 마지막으로 공격하는 이용자에게 외식 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단판의 승부! 막타를 쳐라!’ 이벤트도 펼쳐진다.

‘RF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CR
게임소개
'RF 온라인'은 검과 마법, 최첨단 기계문명이 한 자리에 등장하는 SF MMORPG다. '코라'와 '벨라토 연방', '아크레시아 제국' 등 세 가지 종족이 게임에 등장하며, 각각 다른 문화와 기술을 사용하여 차...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