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런 게임을 기다렸다` 얼로즈온라인 입소문 대단

/ 4


넷마블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얼로즈 온라인(이하 얼로즈)`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서서히 그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정식 테스트에 앞서 `얼로즈`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취지로 마련한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이 몰리며 게임 홈페이지와 관련 커뮤니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우수한 게임성과 대규모 함대전 등의 독특한 콘텐츠, 원작의 명성과 개발사의 우수한 개발역량은 물론 이미 해외서비스를 통해 `얼로즈`를 체험해 본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유저들간 입소문을 타고 테스터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이 몰리고 있는 것이다.  

“이런 게임을 기다렸다”, “정통 웰메이드 MMORPG를 원하는 유저라면 꼭 해 볼 게임”, “스토리와 콘텐츠, 새로운 시스템까지 어디 하나 손색이 없는 명작”, “와우 이후로 콘텐츠는 최고” 등의 게시물은 물론 “얼로즈 탐험대(테스터)에 꼭 참여하게 해달라”, “테스트 기간을 늘려달라”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소수 MMORPG 전문 유저들을 중심으로 진행하려고 했던 프리미엄 테스터 참가 기회도 추가로 마련되었다. 14일까지 공식 팬 카페에서 진행되는 2차 미션으로, 미션 내용도 쉽고 간단하다. 얼로즈 3행시 또는 카페 가입 후 게시글을 1개만 작성하면 미션을 완료할 수 있으며, 얼로즈 3행시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테스트용 아이템을 특별 증정한다.

CJ E&M 게임부문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브랜드사이트 오픈하고 채 한달도 안됐는데, 유저분들의 입소문을 타고 테스터 신청 접수가 몰리고 있다”며 “친숙하면서도 방대하고 깊이 있는 콘텐츠를 통해 기존 MMORPG 에서는 충족되지 못한 새로운 게임성과 재미를 제공해 드릴 게임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얼로즈` 프리미엄 테스트는 이달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터 참여 신청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얼로즈` 브랜드사이트(http://allods.netmarble.net)에 자세히 나와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아스트롬
게임소개
'얼로즈 온라인'은 PC로 발매된 전략 RPG '얼로즈: 라이즈 오브 메이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얼로즈 온라인'은 퀘스트 수행과 격렬한 PVP 전투, 장대한 모험, 6종의 종족으로 즐기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