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실크로드 일본 서비스, ‘위메이드 온라인’으로 이관

/ 1

fs110517_27_1024.jpg

조이맥스는 자사가 개발한 `실크로드 온라인`의 일본 서비스를 현재 ‘게임온’에서 8월 1일부터 ‘위메이드 온라인’으로 운영 이관을 한다고 밝혔다.

2005년부터 게임온을 통해 일본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실크로드 온라인`은, 조이맥스와 게임온의 독점 라이선스 계약이 7월 31일에 만료됨에 따라 조이맥스가 위메이드 온라인과 계약을 체결해 향후 위메이드 온라인이 `실크로드 온라인`을 운영하게 되었다.

위메이드 온라인은, 운영 이관으로 인해 유저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해 게임온과의 제휴를 통해 현재 게임온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유저들은 종전 아이디 그대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조이맥스와 위메이드 온라인, 게임온 3사는 제휴 협력을 통해 신속한 업데이트 콘텐츠의 제공 등 유저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선 운영을 실시할 것을 다짐했다.

조이맥스 김남철 대표는 “조이맥스는 일본에서 새로운 파트너인 위메이드 온라인과 함께, 일본 유저분들의 의견을 토대로 만족도 높은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적극적으로 업데이트를 해 나갈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위메이드 온라인 최종구 대표는 “`실크로드 온라인`의 서비스 이관으로 기존의 유저분들이 불편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관계사인 조이맥스와의 긴밀한 제휴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도록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실크로드 온라인`은 조이맥스의 글로벌 직접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200여 국가에 서비스 되고 있으며, 중국, 일본을 포함한 6개 국가에 수출해 현지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조이맥스
게임소개
'실크로드 온라인'은 고대 아시아와 유럽의 문화와 경제의 교역로였던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중국, 이슬람, 유럽의 고대 문명 세계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MMORPG다. 유기적으로 변화하는 세계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