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부두가 울었다 전해라! '디아 3' 2.4 패치 아이템 정보 공개


▲ 2.4.0 패치로 개편될 직업별 세트 아이템 미리보기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RPG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차기 2.4.0 패치에 포함될 전설, 세트 아이템 수정 사항을 공개했다고 23일(화) 밝혔다.

다가올 ‘디아블로 3’ 2.4.0 패치에서는 ‘선동자의 가시’나 ‘어둠의 어깨걸이’와 같이 4개 부위로 구성된 세트 아이템이 6가지 부위 세트 아이템으로 변경되고, ‘아크칸의 방어구’나 ‘불새의 장식’과 같은 여러 세트의 성능도 향상된다.

아울러 ‘부족의 칼’, ‘쿄시로의 칼날’, ‘윌켄의 손아귀’, ‘뒤틀린 검’을 포함한 여러 신규 전설 아이템이 등장하고, ‘무쇠 심장’과 ‘종잡을 수 없는 반지’ 등 다수의 전설 아이템이 개선돼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다가올 5시즌에는 시즌 여정 업데이트, 새 정벌 임무와 개편된 정벌 임무, 새로운 심미적 보상, 그리고 시즌 윤회가 적용 될 예정이다. 5시즌이 시작된 후 게임을 4장까지 완료하면 6가지 부위로 구성된 직업용 세트 아이템 중 1종과 다양한 심미적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4시즌은 오는 30일 오후 5시에 종료되고, 1월 15일(금) 오후 5시부터 새로운 시즌에 막이 오른다.

끝으로 2.4.0 패치를 통해 ‘회색공허 섬’, ‘세트 던전’, ‘강화 균열’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적용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아블로 3’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4.0 패치로 개편될 직업별 세트 아이템의 모습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