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쯔바이온라인, 31일 2시 사전 공개 테스트 실시

/ 1

▲ 31일부터 사전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쯔바이 온라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이 금일(31일) 오후 두 시,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캐주얼 RPG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그래픽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내달 4일(일)까지 앞으로 5일간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지난 세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 당시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한층 완성도를 높인 게임으로 탄생해 이용자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인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은 기존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로서 저연령층 그리고 여성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쯔바이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여 풍성한 선물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며, 테스트 종료 후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선발하여 ‘아이패드’, ‘닌텐도 Dsi’,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특히, 레벨 10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의 캐릭터 명은 앞으로 이어질 공개 테스트와 정식 서비스에서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시켜줄 계획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의 높은 기대만큼 완성도를 갖춰 자신 있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메이플 스토리의 아성에 도전할 만한 수준 높은 캐주얼 게임으로 인정받을 것이다”고 전했다.

`쯔바이 온라인` 사전 공개 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온소프트
게임소개
'쯔바이 온라인'은 팔콤의 액션 RPG '쯔바이'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1편 엔딩 이후 이야기를 다룬 '쯔바이 온라인'은 음식을 먹어 성장하는 원작 특유의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팔콤 특유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