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 이용등급
  • 이용등급 없음
  • 출시년도
  • PC, PS5, PS4, XSX/S, XBO | 2023년 6월 6일

총 164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아이템·골드 복사 버그 발생으로 일시중단됐던 디아블로 4 유저 간 거래가 재개됐다. 블리자드는 16일, 일시 중단했던 유저 거래 기능을 정상화했다. 지난 15일 골드 및 아이템 복사 버그로 거래를 중단한다고 밝힌지 약 29시간 만에 복구한 것이다. 한편, 기능이 정상화됐음에도 유저들은 거래를 꺼리는 분위기다
    2023.08.17 10:39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4에 퍼진 각종 복사 버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응에 나섰다. 지난 15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4에서 모든 유저 거래가 불가능하도록 일시 조치했다. 해당 조치는 최근 게임 내 퍼진 골드 및 아이템 복사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 취해졌으며, 추후 문제가 해결되면 정상화될 예정이다. 현재 디아블로 4는 각종 복사 버그 악용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지난 7월 골드 복사 버그가 발생해 논란이 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아이템 복사 버그가 발견된 것이다. 해당 버그들로 생성된 골드와 아이템은 유저 거래를 통해 무분별하게 퍼져나갔고, 기존 화폐가치와 시세를 붕괴시키며 게임 생태계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2023.08.16 10:48
  • 블블리자드가 오는 8일 적용될 디아블로 4 패치 내용을 발표했다. 특히 이번 패치에는 스킬 및 정복자 보드 환불 비용 감소가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기존에 예고했던 야만용사와 원소술사 상향과 함께 몬스터 밀집도 증가, 60레벨 이상 보스 체력 증가 등이 포함됐다. 관련 내용은 지난 3일 디아블로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2023.08.03 13:47
  • 디아블로 4 탈 것을 이용한 성역 이동이 보다 편해질 전망이다. 디아블로 4 조 셜리 게임 디렉터는 29일 개인 트위터를 통해 “앞으로 디아블로 4 탈 것의 박차(스페이스 바) 스킬을 활용해 장애물을 부수고 지나갈 수 있도록 변경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차는 사용 시 탈 것이 순간적으로 가속되는 스킬이다. 실제로 디아블로 4 탈 것을 이용하다 보면 장애물에 막혀 멈추게 되는 일이 잦았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탈 것에서 내려 장애물을 부수고 다시 탈 것에 올라 움직여야 했다. 해당 구조는 오픈월드 방식의 넓은 맵과 엮이며 상당한 불쾌감을 유발했다
    2023.07.30 13:59
  • 디아블로 4에 새로운 패치가 진행됐다. 이로써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실수로 활성화하는 유저가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1.1.0c 패치에서는 유저들에게 많은 지적을 받았던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실수로 구매하도록 혼동시키는 문제가 개선됐고, 각종 인게임 버그가 고쳐졌으며, 안정성이 개선됐다.
    2023.07.27 11:02
  • 출시 직후 2위까지 치고 오르며 인기순위를 뒤흔들어놓은 디아블로 4의 시즌 1이 시작됐다. 3주 연속 내림세는 끝났지만, 순위는 한 계단 오른 4위에 그쳤다. 시즌이 주말에 시작되어 이번 주에 그 효과가 온기 반영되지는 않았으나, 출시 후 너프 위주 패치에 돌아선 민심이 완벽히 돌아오지는 않았다는 점을 보여준다
    2023.07.26 16:51
  • 22일 진행된 디아블로 4 개발자 라이브 방송에서 악몽 던전 난이도를 낮추는 핫픽스가 예고됐다. 조 셜리 게임 디렉터, 조셉 피에피오라 수석 시스템 디자이너, 애덤 플레처 글로벌 커뮤니티 매니저가 참여한 디아블로 4 ‘캠프파이어 대화’가 22일(한국시간) 진행됐다. 지난 패치 유저 불만에 대한 피드백, 다음 패치 예고와 함께 악몽 던전 핫픽스가 공개됐다
    2023.07.22 14:06
  • 블리자드 2023년 2분기 실적발표로 다시 한 번 디아블로 4의 흥행력이 입증됐습니다. 디아블로 4 성과를 바탕으로 블리자드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3.8% 증가했습니다. 디아블로 4가 성공했다는 지표는 6월 출시 직후에도 공개된 바 있는데요, 앞서 해보기 출시 5일 뒤인 6월 7일에는 블리자드 게임 중 동기간 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타이틀에 등극했고, 6월 6일 정식 출시 후 5일 만에 한화로 약 8,40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습니다
    2023.07.21 17:14
  • 21일 시작된 디아블로 4 시즌 1에 추가되는 ‘악의 심장’에 방어도가 보강됐다. 사전 패치에서 문제로 지적됐던 방어도 너프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수용한 조치로 보인다. 관련 내용은 블리자드가 21일 시즌 1 시작에 맞춰 디아블로 4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한 패치노트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기존에 공개된 내용에서 변경된 부분은 총 두 가지인데, 그 중 눈길을 끄는 것이 악의 심장에 방어도를 부여하는 것이다
    2023.07.21 12:20
  •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2분기에 디아블로 4 출시 성과를 토대로 전년 동기대비 335% 증가한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블리자드 분기 매출과 영업 이익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19일 자사 2023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블리자드 올해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68% 증가한 10억 4,900만 달러(한화 약 1조 3258억 원), 영업이익은 335% 증가한 4억 900만 달러(한화 약 6,193억 1800만원)다
    2023.07.20 16:13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