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생활의달인? 팔방미인이라고 불러줘요


▲ `마비노기` 생활의 달인 이벤트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의 서비스 8주년 기념 이벤트 ‘마비노기 생활의 달인 UCC 공모전’을 24일 실시한다.

이번 ‘UCC 공모전’은 마비노기 게임 콘텐츠 중 유저가 실생활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UCC로 제작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낚시’ 및 ‘목공’, ‘방직’, ‘악기 연주’ 등 다양한 게임 스킬 및 콘텐츠를 실제 상황과 잘 어우러지게 연출한 작품을 선별할 예정이다.

UCC의 제작 형태 및 주제 제약 없이 자유롭게 제작이 가능하며, 마비노기 유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내 `우리들의 이야기`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제작된 UCC를 SNS 또는 블로그에 올린 후 그 주소를 이벤트 게시판에 제출한 경우에도 응모가 인정되며, 최종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 10작품과 우수작 100작품을 선발, 넥슨캐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도 넥슨캐시를 선물할 예정이다.

마비노기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황선영 실장은 “이번 공모전은 꼭 게임과 똑같은 UCC를 제작하기 보다, 콘텐츠를 활용해 실생활에서 얼마나 즐거운 모습들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중요한 포인트다”며, “평소 시도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들에 도전해 보는 것도 큰 재밋거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마비노기 8주년을 맞아 ‘팬아트 공모전’, ‘스크린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s://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