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중국 서비스 퍼펙트월드와 맞손

/ 1

▲ 조이시티 CI(좌), 퍼펙트월드 CI(우) (사진제공: 조이시티)


[관련기사]

[뉴스] 소비국에서 개발국으로, 소니 PS 한국 개발자 컨퍼런스

[뉴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PS4 버전 차이나조이서 첫 선


조이시티는 28일(목) 자체 개발한 PS4전용 스포츠게임 ‘3on3 프리스타일’ 중국 서비스를 맡을 퍼블리셔로 현지 게임사 퍼펙트월드를 선택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조이시티는 퍼펙트월드와 협력해 중국, 홍콩에 ‘3on3 프리스타일’을 서비스하게 된다. 아울러 퍼펙트월드는 28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차이나조이2016’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및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3on3 프리스타일’은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의 새 시리즈로서 PS4 타이틀로 개발됐다. 게임성이나 그래픽을 콘솔에 최적화하고, 1대의 기기에 최대 3명의 유저가 접속할 수 있는 로컬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탑재했다.

 

중국 퍼블리셔를 맡은 퍼펙트월드는 ‘도타 2’를 비롯해 콘솔 게임 ‘워프레임’, ‘네버윈터나이트’ 등 다양한 타이틀을 서비스한 경험이 있다. 삼 구 퍼펙트월드 상하이 대표는“’3on3 프리스타일’은 장르부터 콘셉 등 다양한 부분에서 독보적”이라며 “여러 콘솔 게임들을 서비스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살려 ‘프리스타일’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조성원 조이시티 대표는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한 콘솔 게임이 드문 만큼, ’3on3 프리스타일’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게임을 퍼블리싱한 퍼펙트월드와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고 말했다.


▲ ’3on3 프리스타일'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3on3 프리스타일’은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PS4용 후속작이다. 기존 PC 온라인게임으로 제작됐던 것과 ‘3on3 프리스타일’은 PS4용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제작됐다. 엔...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