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가상현실에서 그녀와 함께 일주일~ '섬머 레슨' 신규 영상

/ 1

▲ '섬머 레슨' 도쿄게임쇼 2016 영상 (영상출처: 유튜브)

[관련기사]

PS VR이 아직 ‘프로젝트 모피어스’라는 이름으로 불리던 때 게이머들의 눈을 사로잡는 게임이 등장했다. 가상현실 속 미소녀와의 교감을 주제로 한 VR 연애 시뮬레이션 ‘섬머 레슨’이 첫 공개된 것이다. 유명 격투게임으로 알려진 ‘철권’ 팀이 만드는 VR 미소녀 게임이라는 점과 함께 실제로 앞에 있는 사람과 대화하는 듯한 실감나는 플레이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그리고 TGS 2016을 앞두고 ‘섬머 레슨’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남코게임즈는 9월 13일, 일본에서 열린 ‘플레이스테이션 프레스 컨퍼런스’ 현장에서 ‘섬머 레슨’ 도쿄게임쇼 2016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 주인공은 일본 여학생 미야모토 히카리로, ‘섬머 레슨’이 첫 공개될 당시에 등장한 첫 캐릭터다.

영상에서는 함께 공부하는 모습과 함께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하며 같이 일상을 보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주요 일정을 잡기는 물론 운동이나 식사를 하러 밖에 함께 나갈 수도 있다. 여기에 상황에 따라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보여주거나 유저의 행동에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등 생생한 감정 표현 등도 담겨 있다.

‘섬머 레슨’은 올해 10월 13일에 PS4의 가상현실 기기 ‘PS VR’과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 '섬머 레슨' 도쿄게임쇼 2016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VR
장르
연애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서머 레슨’은 ‘철권’의 하라다 PD가 선보인 플레이스테이션 VR용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가상현실 속에서 여러 히로인과 소통하는 재미를 내세웠다. 특히 질문에 고개를 움직이거나 특정 지점을 바라보는 것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