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한정판 완비,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21일 예약 판매


▲ '아이마스 플래티넘 스타즈' 한정판 구성 (사진제공: BNEK)

[관련기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BNEK)는 21일부터, PS4용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정식발매는 9월 28일이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되어 765 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을 육성하는 과정을 그린다. 최고의 이벤트 ‘익스트림 라이브’를 성공시키기 위한 아이돌의 실력 향상과 성장을 옆에서 돕는 것이 목표다.

21일부터 예약 판매되는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국어판은 일반판과 한정판 ‘플래티넘 박스’로 나뉜다. 한정판에는 ‘플래티넘 스타즈’ 올스타 라이브 팸플릿과 보컬 CD ‘리스아니! 라이브 2016’, 765프로덕션 캘린더 및 아이돌 사진 6종, 특제 포토 프레임, 한정 컬러 의상 코드 등이 동봉된다.

또한, 일반판과 한정판 모두 초회 특전으로 ‘트윙클 스타’ 테마와 오는 2017년 초 일본 무도관에서 개최되는 라이브 이벤트 ‘더 아이돌 마스터 프로듀서 미팅 2017: 765프로 올스타즈 펀 투 더 뉴 비전!!’ 선행 추첨 예약 응모권(1월 28일 공영분 대상)이 제공된다.

이번 선행 추첨 예약 응모권은 일본을 제외한 지역 중 오직 한국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선물이다. 단 어디까지나 선행 구매에 대한 추첨권이므로 티켓 구매 자체는 별도로 진행해야 한다. 응모권은 코드 1개 당 1회 응모 가능하며 실제 티켓으로 교환은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다.

끝으로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한국어판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와 ‘해피니스’ 스탭 의상을 입은 아이돌이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가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아이마스 플래티넘 스타즈' 한국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PS4용으로 개발됐다. 차세대 콘솔에 맞춰 완전히 일신된 미소녀 모델링과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이며, ‘765 프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